토모리

검은사막 말경주

게임2020. 3. 12. 02:48

말 경주는 다른 모험가들과 함께 경주 코스를 달리면 순위를 겨루는 시합입니다.

말의 등급은 매 경주마다 동일하게 매칭되지만 장비 및 레벨 등은 내 말의 능력치가

그대로 반영되므로 훌륭한 말일수록 경주에서 상위권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다만, 경주에서는 여러 변수가 있을 수 있으므로 단순히 빠르다고만 해서

승리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.

말 경주 참여

말 경주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단, 경주 정보를 통해 신청 가능한 등급의 말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

각 채널군의 1채널에서만 경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말 경주 참여를 위해서는 말에 탑승한 상태에서 게임 화면의 말 아이콘 하단의

경주정보 버튼을 클릭해 경주 등록을 신청해야 합니다.

말 경주 등록은 1시간에 1번씩 신청이 가능하며 매 회 참여 가능한 말의 세대가 남은 시간이 0일 때

경주정보 및 화면에 메시지로 표시되므로 남은 시간을 잘 지켜보는 것이 중요합니다.

▲ 왼쪽처럼 등록 불가능 상태에서 남은 시간이 0이 되면 오른쪽처럼 등록 가능 상태가 됩니다.

말 경주 보상 및 규칙

말 경주는 말의 레벨과 마구 장비, 의상 착용 여부와 관계 없이 참여가 가능합니다.

경주는 1채널에서 24시간 동안 진행되며, 각 채널마다 말 등급과 시간이 다르게 적용됩니다.

말 경주가 시작되면 해당 코스의 출발 지점으로 캐릭터는 자동 이동됩니다.

▲ 말 경주가 시작되면 출발점으로 자동 이동됩니다.

최대 20명까지 말 경주에 참여할 수 있으며, 순위 결과에 따라 보상(인장)이 지급됩니다.

1등은 인장 5개, 2등은 3개, 3등은 인장 2개이며 4등부터 20등까지는 각각 인장을 1개씩 받게 됩니다.

지급되는 보상(인장)은 블랙스톤 및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.

말 경주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가방에 빈 공간이 존재해야 하며,

최대 소지 무게가 초과되어 페널티를 받고 있는 상태에서는 보상 획득이 불가합니다.

교환NPC : 메디아 돌꼬리 언덕 말목장 마구간지기 NPC 굴라, 와프라

- 인장 2개: 블랙스톤 (방어구)

- 인장 3개: 블랙스톤 (무기)

- 인장 5개: 가벼운, 전투용 마구장비 (마면,마갑,안장,등자,편자) - 무작위로 1개 지급

- 인장 8개: 가벼운, 전투용 마구장비 (마면,마갑,안장,등자,편자) - 선택

- 인장 20개: 질풍의 경화,투혼 마구장비 (마면,마갑,안장,등자,편자) - 무작위로 1개 지급

- 인장 25개: 질풍의 경화,투혼 마구장비 (마면,마갑,안장,등자,편자) - 선택

- 인장 50개: 말 경주 마패 상자 (6~8세대의 말 1종 무작위 지급)

- 인장 80개: 마패 : 2인탑승 기술의 말 (6세대 2인탑승 기술 보유 말 지급)

- 인장 100개: 질풍의 경화,투혼 마구장비 +1 ~ +5 (무작위로 1개 지급)

말 경주 진행 규칙

- 경주 시작 후 길찾기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중간지점을 통과할 때마다 다음 지역까지의 길찾기가 나타납니다.

- 말 경주 중에는 참여 중인 캐릭터는 물론 참여 중이지 않은 캐릭터도 PvP가 가능합니다.

- 말 경주 진행 후 결승전을 통과하지 않고 대기하면, 10분이 지난 후 자동으로 종료됩니다.

- 말 경주 등록 후에는 NPC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.

- 파티 상태에서는 말 경주 등록이 불가능 하며,

경주에 등록한 인원이 20명이 되면 경주가 바로 시작됩니다.

실격 처리 기준

- 경주 시작 위치로 순간이동 후 경주 시작 전 출발지점에서 벗어난 경우 실격됩니다.

- 경주 등록 후 채널 이동 시 실격됩니다.

- 실격 처리가 되면, 기존에 있던 곳으로 자동으로 이동됩니다.

- 말 경주 참여 후 이동 중 중간지점을 통과할 때마다 말에 탑승하고 있지 않으면,

결승전 통과한 후 실격처리됩니다.


'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검은사막 밀무역  (0) 2020.03.12
검은사막 프로낚시꾼이되기위해  (0) 2020.03.12
검은사막 황실납품에대해 알아보자  (0) 2020.03.12
검은사막 황실인장  (0) 2020.03.12
검은사막 사막  (0) 2020.03.12